2025/03/16 2

영화 ‘서브스턴스(2024)’ 숨겨진 의미까지 해석(1부) - 피상적인

스포 경고 : 다량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서브스턴스활성제 : 활성화 최초 1회, 사용 후 폐기안정제(다른 나) : 1일 1회교체 : 7일 간격 예외 없음음식(원형)음식(다른 나)기억하라 당신은 하나다스토리왕년의 인기 스타‘엘리자베스 스파클’(데미 무어扮)어느새 그녀에게도 찾아온 50살의 시간그나마 과거의 인기에 힘입어 이어오던 에어로빅방송에서외모의 노화 문제로 퇴출 위기를 맞는다.언제까지나 과거를 붙잡고 싶어 불안해하는 그녀에게 시의적절하게 다가온 은밀한 유혹.‘서브스턴스’갈등은 잠시.이내 형광의 DNA 조작 물질로 순식간에 얻어낸 젊고 아름다운 핫 바디의 또 다른 나 ‘수’(마거릿 퀄리 扮)젊고 아름다운 얼굴과 바디로 대중의 사랑을 다시 한몸에 받으며 승승장구.급기야 무려 평균 5,000만 명이 시..

영화글 2025.03.16

넷플릭스 신작 ‘일렉트릭 스테이트(2025)’ - 제작비 어따 팔아먹억냐?

*제목의 ‘어따’와 ‘먹억냐’는 의도된 표현입니다.일렉트릭 스테이트총평(혹평)소문난 잔치였습니다. 루소 형제 감독엄청난 제작비영화사들의 원작 판권 경쟁올해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등등그리고 먹을 것은 없었습니다.도무지 제작비 3.2억 달러(한화 약 4,400억 원)를 체감할 수 없는 영화였습니다.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앤드 게임’을 제작한 동일한 제작비로그것도 초특급 배우들을 기용한 것도 아니라 개런티도 현저하게 적게 잡아먹은 상태에서 영화의 모든 면에서 도무지 같은 감독이라고 생각하기 힘들 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준 점은 참으로 유감입니다. 하지만 내가 어린아이였으면 어땠을까를 한번 생각해 봤습니다. 초등학생이었다면 재미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그럭저럭이라는 부사가 붙은 재미..

영화글 2025.03.16